REVIEW

뒤로가기
제목

157,77 숏다리인 라빠 후기

작성자 유****(ip:)

작성일 2022-01-08

조회 2926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이 바지는 안사면 후회할 것 같아서 뚱뚱함에도 불구하고 그냥 샀어요.ㅋㅋㅋㅋ(사실 전 다리가 짧아서 핏이 안예쁜 것 같아요 근데 편안하고 바지만봐도 예뻐서 그냥 휘뚜루마뚜루 가능 막접어도 편하고 예뽜요 사진은 위에 긴티를 입어서 더 쑛다리처럼 보이지만 바지는 완전 길답니다!!!!!!!!! 짧게 안나와요)


원래 딱붙는 것보다 넉넉하게 입는게 좋아서 L했는데 뱃살이 많지않고 허벅지만 더 통통하시다 하시는분은 L비추입니다!!!! m가셔도 될것 같아요.


 살을 빼고서 예쁜거 주문해야지~ 하면 이거 주문못할까봐 넉넉한거 샀는데 살빼고 입어도 봄에 보이핏으로 예쁠 것 같아요.!!! (만약 안예쁘면 수선.....이되려나요... 이바지의 매력은 사선으로 마감되어있는건데....음... 빨리 살빼서 행복한 고민해볼게요)


그리고 이 바지의매력은 앞에서보면 "뭐야 바지가 삐뚫어졌잖아..?" 하는데 그걸 의도해서 만드신거였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이런거랍니다 !!!!(신규라빠님께 말씀드리고 싶었던 것. 저도 라온님이 베그바지 입으셨을때 띠용 저게 돌아가있네 뭐지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ㄱㅋ 이게 멋이라는거...⭐)


라온 옷을 보면 살빼야겠다는 의지가 생깁니다. 꼭빼서 더예쁜 옷 많이 입을거예요👊👊👊👊


멋있고 예쁜 옷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~!!!!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 CYMERA_20220108_135009.jpg , CYMERA_20220108_134922.jpg , CYMERA_20220108_134850.jp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
검색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닫기